モンゴイカ #도쿄맛집 #アングレ食堂 #東京アングレ

    2件のコメント

    1. 갑오징어 숙회를 참 좋아하는 사람으로서
      아카바네상이 해 주는 갑오징어 숙회에
      사케 한 잔 하러 꼭 방문하겠습니다.
      사실 저거 물기 제거하고 구워도 맛있어요.

    Leave A Reply